'은박자' 은혁, 미스터 심플 트롯 우승 비결x우승 상금의 행방 공개
'마이클 잭규' 규현, 댄싱킹 면모 뿜뿜...모두의 마음 홀린 시그니처 댄스
'마이클 잭규' 규현, 댄싱킹 면모 뿜뿜...모두의 마음 홀린 시그니처 댄스
'슈주 리턴즈4'에서 슈퍼주니어의 입담 듀오 '위트가이' 동해와 '섹시가이' 예성이 진행하는 명품 토크쇼 '동해물과 예섹쇼'가 개최된다.
지난주 데뷔 15주년 기념 '슈주DAY'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슈주 리턴즈4'가 이번 주 역시 그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슈주 멤버들이 초특급 부캐로 활약하는 명품 토크쇼 '동해물과 예섹쇼'가 예고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첫 번째 게스트로 등장한 주인공은 미스터 심플 트롯 진 출신, 은박자로 변신한 은혁. 은박자는 트롯 신예답게 등장부터 넘치는 흥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그는 미스터 심플 트롯 우승의 비결과 더불어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1등 상금의 행방에 대해 밝히는 등 솔직한 토크를 펼쳤다. 또한 그는 모든 질문에 부모님을 찾으며 효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정체 모를 사투리와 함께 뽐내는 그의 예능감에 기대가 고조된다.
다음 게스트는 블랙 수트 차림의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는 마이클 잭규, 규현. 그는 등장부터 연체동물 같은 현란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댄싱킹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그만의 시그니처 댄스에 모두가 반했다고. 마이클 잭규는 토종 한국인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어에 서툰 모습이었는데 2MC는 과연 언어의 장벽을 이겨내고 무사히 쇼를 진행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E.L.F.를 위한 스페셜 시즌,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이번 시즌 역시 '슈주 리턴즈4'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