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x적재가 선사하는 특별한 힐링 …22일 '동백꽃' 발매
상태바
빅스 혁x적재가 선사하는 특별한 힐링 …22일 '동백꽃' 발매
  • 강연우 PD
  • 승인 2020.12.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 혁 새 싱글 '동백꽃' 온라인 커버. 사진 제공=젤리피쉬.
빅스 혁 새 싱글 '동백꽃' 온라인 커버. 사진 제공=젤리피쉬.
보이그룹 빅스(VIXX) 혁의 새 싱글 '동백꽃'이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빅스 혁과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함께 한 싱글 '동백꽃'이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포근하고 로맨틱한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그 누구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라는 따뜻한 사랑 메시지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이 전하는 따뜻한 사랑 노래가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리릭 티저와 커밍순 티저 등을 통해 새 싱글 '동백꽃'의 일부 멜로디와 가사를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두 사람이 함께 그린 사랑 노래는 어떤 특별함을 담고 있을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빅스 혁은 그동안 '안아줄게', '굿데이'(Good Day) 등 다양한 곡들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고, 지난 2019년에는 사계절을 담은 첫 싱글 및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자리매김했다.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타리스트로 먼저 이름을 알린 적재는 2014년 11월 첫 정규 1집 '한마디'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첫 발을 내디뎠고, 이후 싱글 '타투'(Tattoo), '잘 지내', '개인주의'(Feat. Zion.T)부터 새 앨범 '2006'까지 발매, 특유의 애틋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담아내며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빅스 혁과 적재가 함께 한 신곡 '동백꽃'은 12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