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의 멤버 주헌이 JTBC '런 온'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Ride Or Die'는 주헌이 러블리즈의 메인 보컬 케이(Kei)와 함께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화려한 오케스트라가 어우러진 랩 발라드다.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당신을 기다리며 함께 하겠다'는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에 감성적인 보컬과 리드미컬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주헌과 케이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으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헌이 기존 무대에서 보여줬던 역동적인 랩 퍼포먼스와 달리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지 'Ride Or Die'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10월, 주헌은 네 번째 믹스테이프 'PSYCHE'(싸이키)를 공개, 1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수록된 7곡 모두 자작곡으로 채운 주헌은 그간 파워풀한 래핑과 함께 서정적인 보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연말 무대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이어가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같은 한국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에 서로 다른 세계에서 살던 인물들이 '사랑'이라는 언어로 소통하며 스스로를 가뒀던 틀을 깨는 과정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주헌과 케이가 함께한 '런 온' OST Part.2 'Ride Or Die'는 12월 2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