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위아이(WEi) 강석화가 늦은 밤 따뜻한 감성 보이스를 들려줬다.
이날 강석화는 '감성 발라드'라는 주제에 맞춰 이하이의 'For You'(포 유)를 추천했고, 즉석에서 짧은 라이브를 소화해 달콤한 밤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호스트 하성운은 강석화가 팬들 사이에서도 남다른 팬서비스를 자랑하는 멤버로 소문났다고 언급했고, 강석화는 "V앱도 많이 하려고 하고 사진도 많이 올려달라고 하셔서 늘 준비해둔다"며 자신만의 셀카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이어 강석화는 마마무의 '따끔'을 라이브로 들려줬다. 강석화는 "중학교 때 장기자랑으로 보여주기도 했다"며 감미로우면서도 세련된 보이스로 감성 가득한 사운드를 선사했고, 하성운 역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함께 출연한 TOO(티오오)의 동건, CIX(씨아이엑스) 승훈, 호스트 하성운과 함께 정준일의 '안아줘'를 즉석에서 선곡해 들려주기도 했다.
끝으로 강석화는 "팀이 아닌 혼자서는 처음 와본다. 다음에도 다시 불러주시면 좀 더 활기찬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활동을 마무리한 뒤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방송 출연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