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이 샤이니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샤이니가 부캐로 열연하고 색다른 코너들에서 활약을 펼친다는 기획 콘셉트만으로도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킨다. 특히 네 사람은 각자의 개성과 아이디어가 담긴 4인 4색 콘텐츠를 준비, 풍성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해져 더욱 긍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오는 24일 밤 11시 50분 방송을 하루 앞둔 가운데, 빛돌기획의 고퀄리티 콘텐츠가 엿보이는 선공개 영상들이 공개돼 관심을 드높인다.
온유의 노래하는 영상 또한 공개돼 설렘을 자극한다. 온유는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른다고. 유재환의 기타 연주에 맞춰 라이브로 노래를 소화하는 온유의 선공개 영상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선공개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샤이니 역시 꿀잼 그룹! 본 방송 기대된다", "상상도 못했던 게스트들과 콘텐츠들이 등장해서 신선하다", "짧게 봐도 벌써 웃기고 재밌다", "진짜 제대로 준비했네. 이 많은 걸 언제 다 준비 했냐", "샤이니도 재밌게 촬영했을 것 같다", "마지막에 예고된 무대 퍼포먼스까지 너무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2월 24일 밤 11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