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원석 이이경과 고동완 PD 사단의 새로운 조합이 돋보이는 신규 웹예능 '로또왕' 0화가 시작부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예능 원석 이이경의 촉이 남다른 로또 번호 선택은 추후 방영될 '로또왕'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첫 시작부터 로또 번호 3개를 맞춰 5등에 당첨돼 모두를 놀라게 한 것. 번호를 하나씩 맞춰갈 때마다 제작진과 이이경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이경은 소름돋는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신기를 발휘했던 경험을 풀고 거침없는 친화력을 선보였다. 남다른 촉을 보여 웃음폭탄을 선사하며 '로또왕'의 뛰어난 자질을 증명했다.
이이경의 '로또왕'은 1등 번호 6개를 찾기 위해 전국을 돌아다니는 신개념 로드쇼 웹예능이다. 행운의 번호를 찾기 위해 시민, 전문가들을 만나고 통계, 꿈, 명당 등 온갖 방법을 동원해 로또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파헤친다. 여기에 '찐 리얼리티'가 가미되어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재미를 가득 채울 예정. 또한, 국내 웹예능 사상 최초로 메가 스케일의 경품인 냉장고를 준비해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달라스튜디오에서 새롭게 선보인 '로또왕'은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와 MC 이이경의 지칠 줄 모르는 유쾌한 입담 시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달라스튜디오 갈수록 꿀잼! 앞으로 더 기대된다", "또 하나의 신박한 콘텐츠 탄생했네. 이런 생각 대체 어떻게 함?", "0화부터 이렇게 웃기면 어떡해. 대박조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이이경이 MC로 나서는 로또왕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