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고생한 보람이 느껴져서 뿌듯하다"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올해의 레이블'로 선정됐다.
하이어뮤직은 대망의 '올해의 레이블/크루'를 수상하며 대세 힙합 레이블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박재범을 필두로 한 하이어뮤직은 랩, 보컬, 퍼포먼스와 프로듀싱 능력을 고루 겸비한 글로벌 힙합 레이블로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왔다.
뿐만 아니라 하이어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RED TAPE'(하이어: 레드 테이프) 타이틀곡 'The Purge'(더 퍼지)로는 '올해의 뮤직비디오', '올해의 힙합 트랙'을 각각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와 더불어 하이어뮤직의 'H1GHR: RED TAPE', 'H1GHR: BLUE TAPE'(하이어: 블루 테이프)의 LP 예약 판매가 3일 오후 2시 시작된다. 'H1GHR: RED TAPE' 2LP, 'H1GHR: BLUE TAPE' 2LP로 총 4개의 컬러 LP 패키지가 판매되며 내지에 포스터가 추가됐다. 하이어뮤직은 2일 공식 SNS에 멤버들의 언박싱 영상을 업로드해 LP 패키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컴필레이션 LP는 웰컴레코즈 웹사이트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다. 해외 배송이 가능하며 3일 예약 판매 시작 후 3월 중 배송이 시작된다. LP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웰컴레코즈 웹사이트 및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