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으로,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임영웅의 부드럽고 깊은 보이스와 멜로디가 더해지면서 최고의 시너지를 완성해냈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를 최초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9일 음원 정식 발매를 앞둔 가운데 파격 선공개된 임영웅의 이번 신곡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眞) 자리에 오르며 전 국민의 히어로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은 각종 방송, 공연 및 시상식 등에 참석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내면서도 변함없이 지지해주는 이들을 위해 꾸준히 노래를 불러왔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3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