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8k 초고화질 웹드라마 '바이오옴므'가 4월 2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live의 채널 '렛필름'에서 선공개된다.
지호성은 아직 사람들에게 생소한 원예치료사 오원예 역으로 등장하며 식물을 사랑하는 잘생긴 원예치료사라는 타이틀로 인플루언서가 된다. 하지만 자신의 외모에만 관심을 가지는 사람에겐 경계하는 신중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더스타이앤엠과 함께한 '목숨값'에서 영호로 출연하여 남다른 연기를 보여준 지호성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원정은 전 아이돌 연습생 출신 고인혁으로 출연한다. 고인혁은 초등학교 때부터 지속된 아이돌 연습생 시절과 연이어 데뷔조에 떨어지며 품행장애를 앓고 있는 역으로 나온다. 리얼타임러브에서 설레는 고등학생 역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은 이원정의 또 다른 연기가 기대된다.
그 외의 원예치료반의 핵심 인물들인 배제훈 역에는 뉴키드 우철, 김미니 역에는 추이화, 온종일 역에는 최리라가 출연한다.
한편 '바이오옴므'는 식물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극사실 주의 8K 초고화질 영상으로 웹드라마 시장에서 도전하지 않았던 8K 초고화질 웹드라마에 시도하여 시청자로 하여금 영화를 보는듯한 선명한 화질로 보는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