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현지 양조장 방문한 하하와 크리에이터들, 김계란 몰래카메라 결과는?
25일 저녁 6시 카카오TV 단독 공개, 27일 저녁 8시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공개
25일 저녁 6시 카카오TV 단독 공개, 27일 저녁 8시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공개
김계란의 귀농 프로젝트 '김계란의 찐서유기'에 특급 게스트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이 날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 하하는 김계란의 '철원국'을 찾아 김계란, 집 나온 부식, 공혁준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지며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들과 그저 같이 게임을 즐기겠다며 게임기를 손에 들고 꿈에 부풀어 철원에 도착한 하하는, 예상치 못한 철원국의 타이트한 스케줄에 당황, 고난의 행보를 이어간다. 편안히 쉬러 온 줄 알았던 철원에서의 하루가 예상 외의 스케줄로 흘러가자 당황하면서도 빛의 속도로 철원라이프에 적응해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를 뽐내며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이 날 하하는 김계란과 함께 철원의 양조장을 방문해 직접 술 만들기를 체험하고 본격적으로 철원군 상생 프로젝트에 나선다. 하하와 크리에이터들은 열심히 일하는 것도 잠시, 김계란을 속이기 위한 몰래카메라를 추진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 과연 이들의 몰래카메라가 어떻게 펼쳐질지, 김계란을 속이고 몰래카메라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김계란의 찐서유기'는 어떤 장비와 시설이든 뚝딱뚝딱 만들어내는 금손 유튜버 '집나온 부식', 게임 전문 유튜버이자 김계란의 트레이닝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공혁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천 평의 철원땅에서 자급자족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팬덤을 만들어 내고 있다. 여기에 요리 유튜버 승우 아빠, 펭수, 하하 등 초특급 게스트가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에피소드를 만들어 내고 있다. 또 최근에는 김계란이 강원도 철원군의 홍보대사로 위촉될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 철원에서 펼쳐질 김계란과 크리에이터들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계란의 찐서유기'는 카카오TV를 통해 매주 월, 목요일 저녁 6시에 단독 선공개되며 매주 수, 토요일 오후 8시에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