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는 다가올 어린이날 특별 무료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MC로 인기 크리에이터 '럭키강이'를 낙점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도깨비 캐릭터 '신비', '금비'와 함께 유튜브 크리에이터 ‘럭키강이’가 MC로 출연한다는 사실이 깜짝 공개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럭키강이는 구독자 302만명을 보유한 키즈 크리에이터로 장난감 놀이, 직업 체험, 먹방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통해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럭키강이와 신비, 금비가 MC로 활약할 '신비아파트 영통팬싸'에서는 ▲캐릭터 통화 이벤트 ▲팬레터 답장 이벤트 ▲신비∙금비와 함께하는 퀴즈쇼 ▲’신비아파트 특별판’ 스토리 최초 공개 등 어린이 팬들을 위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5월 4일까지 신비아파트 공식앱과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 투니버스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서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사전 등록이 진행된다. 각 플랫폼에 게재된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예고 영상에 '사전등록해요'라는 댓글을 남기면 사전 등록이 완료된다.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당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5월 5일 오전 10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