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승훈·현석, 오늘(21일) '응수CINE' 액팅스쿨 수료
상태바
CIX 승훈·현석, 오늘(21일) '응수CINE' 액팅스쿨 수료
  • 강연우 PD
  • 승인 2021.04.2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CIX 현석(왼), 배우 김응수(가운데), CIX 승훈(오). 사진 제공= 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 현석(왼), 배우 김응수(가운데), CIX 승훈(오). 사진 제공= 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승훈과 현석이 '응수CINE' 액팅스쿨을 수료한다.

CIX 승훈, 현석은 21일(오늘) 방송되는 네이버 NOW. 라이브 쇼 '응수CINE'(응수씨네)의 '액팅스쿨' 코너에 출연해 호스트 김응수에게 마지막 3주 차 연기 수업을 듣는다. 

앞서 승훈, 현석은 지난 7일과 14일 방송된 '응수CINE'의 '액팅스쿨'에 연이어 출연했다. 두 사람은 연예계 대선배 김응수와 함께 실전 연기를 경험하고 선보이며 차세대 '연기돌'의 입지를 다졌다.

1화에서 발성과 발음 테스트에 이어 긴 호흡의 멜로, 느와르 연기에 도전한 승훈, 현석은 '응답하라 1988', '달콤한 인생' 속 한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해 김응수와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2화에서는 더 본격적으로 드라마 '파리의 연인', '불새', '꽃보다 남자'와 영화 '광해', '곡성'에 나오는 명대사를 연기하며 남다른 여운과 몰입도를 선사했다.

총 3주로 구성된 '액팅스쿨'의 마지막 수업인 21일 방송에서는 '광고계의 교과서로 배우는 광고 연기'에 도전한다. 승훈, 현석은 인기를 끌었던 햄버거 프랜차이즈, 음료수 브랜드, 화장품 브랜드 광고 속의 익숙한 장면들을 연기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팬들이 요청한 작품인 '동백꽃 필 무렵'과 '파수꾼'의 한 장면을 재연할 예정이다.

이처럼 '응수CINE'의 '액팅스쿨'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 받은 승훈은 지난달 개봉한 영화 '턴: 더 스트릿'에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댄스 천재 승훈 역을 맡아 청춘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으로 '연기돌' 승훈, 현석이 보여줄 다채로운 행보에도 기대가 쏠린다.

승훈, 현석이 출연하는 '응수CINE'는 21일 오후 3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승훈, 현석이 속한 CIX는 지난 17일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첫 번째 온‧오프라인 팬파티 'Blooming Day'(블루밍 데이)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