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백서후, 웹드 '썸툰2021' 두 개 에피소드에 캐스팅
상태바
신예 백서후, 웹드 '썸툰2021' 두 개 에피소드에 캐스팅
  • 강연우 PD
  • 승인 2021.05.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백서후. 사진 제공=n.CH 엔터테인먼트.
배우 백서후. 사진 제공=n.CH 엔터테인먼트.

배우 백서후가 웹드라마 '썸툰2021'에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선보인다.

소속사 n.CH 엔터테인먼트는 3일  "백서후가 웹드라마 '썸툰2021'의 에피소드 '친구와 첫사랑'과 '별똥별'에서 각각 주인공 태이 역, 임수기 역으로 캐스팅되었다"고 전했다.

백서후가 출연 예정인 '친구와 첫사랑'은 세 친구를 둘러싼 엇갈린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로맨스극이다. 백서후는 '친구와 첫사랑'에서 해맑은 성격의 훈남 대학생 태이 역으로 분해 두 여학생 예리와 하나와 호흡을 맞춘다.

또 다른 에피소드 '별똥별'은 두 학생 김주리와 임수기의 풋풋한 로맨스가 담긴 학원물이다. 백서후는 ‘별똥별’에서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긴 '사기캐' 임수기 역을 맡아 츤데레 소년을 연기한다.

광고 모델로 데뷔한 백서후는 웹드라마 '연애혁명'을 통해 배우로 변신, 최근에는 웹드라마 '컬러 러쉬'에서 꽃미남 F4 정주행을 연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백서후는 '썸툰2021'의 두 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한층 성장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앞으로 그가 선보일 연기 스펙트럼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백서후의 출연으로 기대가 모아지는 '썸툰 2021'의 제작투자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을 운영하고 있는 한터글로벌과 원작 썸툰의 권리자인 투니드엔터테인먼드가 함께 했으며, 오는 10일 오전 11시에 시즌 앱을 통해 전편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