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의 뉴캐스트로 오늘(21일) 첫 공연을 앞두고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성록의 '노블레스'(Noblesse) 5월호 화보 B컷이 공개됐다.
특히 이번 화보는 패션, 광고 사진계에서 손꼽히는 대표적인 작가, 김제원 포토그래퍼와의 만남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제원 포토그래퍼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보그, 얼루어, 코스모폴리탄, 지큐 등 굵직한 다수의 매거진 화보뿐만 아니라 이병헌, 박서준, 이동욱, 송혜교, 박신혜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과 작업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신성록은 뮤지컬 '드라큘라' 속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치명적 매력의 뱀파이어지만, 동시에 소중한 사람을 떠나보내고 수백 년간 죽지 못한 외로운 사람이기도 하다. '사랑'이라는 보편적 감정에 포커스를 맞춘 작품이니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신성록은 자신의 연기관에 대해 "바람이 있다면 '색깔이 확실한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 어떤 배역을 맡든 신성록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사람들에게 의외성을 선물할 수 있는 그런 배우를 꿈꾼다"고 밝혔으며 "열정을 쏟고 싶은 작품을 만나고, 최선을 다하고, 지금까지 그래왔듯 또 그렇게 흘러갈 것 같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도 전했다.
수백 년의 세월 동안 자신이 사랑한 한 여인을 위해 모든 걸 바친 뱀파이어의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내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무대와 잊을 수 없는 멜로디를 선사하는 아름다운 음악 등 매 시즌 화제를 몰고 오며 단숨에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판타지 대작으로 2021년 오디컴퍼니㈜ 창립 20주년 두 번째 작품으로 찾아오며 그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죽음을 초월한 사랑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일 뮤지컬 '드라큘라'는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며 각 예매처(예스24, 인터파크, 티몬)를 통해 오는 5월 25일 오후 1시에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