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장거리 자동차 여행 떠난 배우 김다미의 자연스러운 모습 담아낼 예정
'탑기어 코리아' 서승한 PD 연출, 감각적이고 편안한 영상미 돋보여
'탑기어 코리아' 서승한 PD 연출, 감각적이고 편안한 영상미 돋보여
배우 김다미의 외출을 담은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이 27일(오늘)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SKY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27일 첫선을 보이는 잠적 1화에서는 면허를 딴 후 처음으로 장거리 자동차 여행에 나선 김다미의 모습이 그려진다. 새벽녘 공기 속 담담한 듯 설레는 표정으로 여정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어 올린 채 도로 위를 달리는 내추럴한 모습, 어색한 듯 털털한 모습으로 정겨운 밥상을 받아드는 모습, 누구의 시선에도 방해받지 않고 혼자만의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김다미 본연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그동안의 연기 생활에 대한 김다미의 진솔한 속 얘기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잔잔하게 깔리는 커피소년 'That's nothing', 제이레빗 '웃으며 넘길래', 015B '빅터를 기다리며' 등 지쳐있던 일상을 위로하는 듯한 서정적인 BGM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감성적인 지역 명소들 속으로 유려하게 녹아드는 김다미의 여정이 BGM과 함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편안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마치 김다미와 함께 여행을 떠난 듯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잠적' 1화는 오늘 저녁 8시 40분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SKY 채널,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