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신보 'LAST MELODY' 한터차트 일간 1위
상태바
에버글로우, 신보 'LAST MELODY' 한터차트 일간 1위
  • 강연우 PD
  • 승인 2021.05.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 'FISRT' M/V 1200만뷰 돌파
애플뮤직 34개국 TOP10 진입
오늘(27일) '엠카'서 신곡 'FIRST' 무대 최초 공개
그룹 에버글로우. 사진 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그룹 에버글로우. 사진 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뜨거운 관심 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는 지난 25일 국내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쟁쟁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 룩셈부르크, 독일, 네덜란드, 사우디아라비아, 영국, 일본 등 전 세계 34개국 TOP10에 진입하며 신흥 글로벌 아이콘다운 저력을 보였다. 

더불어 타이틀곡 'FIRST(퍼스트)' 뮤직비디오를 향한 반응도 뜨겁다. 미래 여전사로 돌아온 에버글로우의 화려한 비주얼과 판타지적 요소가 더해진 웅장한 영상미가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으며 현재 1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에버글로우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의 타이틀곡 'FIRST' 무대를 꾸민다. 

이날 방송에서 에버글로우는 신곡 'FIRST' 무대를 통해 이전보다 더 세고 강렬해진 콘셉트를 선보이며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절제된 여전사에서 강력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미래 여전사로 돌아온 에버글로우는 이제껏 보지 못한 패기 넘치는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매 앨범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찾아보는 무대 맛집'으로 떠오른 에버글로우는 쉼 없이 몰아치는 역대급 고난도 퍼포먼스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 한 번 유일무이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에버글로우의 무대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신보 타이틀곡 'FIRST'는 세상의 어둠에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연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강렬한 트랩 비트 위 에버글로우의 매력적인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결합되어 한 편의 대서사극을 완성했다. 

에버글로우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