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를 뛰어넘어 사랑받고 있는 명곡들로 구성된 故김현식의 주크박스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작품의 서사를 담은 감각적인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6일,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한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작품 관련 기대평 댓글 이벤트로 폭넓은 세대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가슴 떨리는 진한 감동 기대됩니다"(hso1***), "김현식님의 노래를 뮤지컬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넘 행복합니 다"(perfec***), "힘든 시기에 명곡들을 들으면서 사람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뮤지컬이 될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ghkgus55**) 등 추억에 대한 그리움과 명곡에 대한 설렘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바탕으로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故김현식의 감성적인 가사와 가슴 절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주옥 같은 명곡들이 뮤지컬로 재탄생해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감동과 설렘, 그리움, 애틋함까지 가슴을 울리는 진한 감성으로 올 가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故김현식의 노래를 완벽하게 보여줄 실력파 가수들과 다채로운 배우들의 색다른 캐스팅 조합으로 주크박스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줄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8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하며, 현재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7월 25일까지 예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