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새 앨범 'My Collection' 아트 필름 공개…비주얼도 감각도 '예술'
상태바
박지훈, 새 앨범 'My Collection' 아트 필름 공개…비주얼도 감각도 '예술'
  • 강연우 PD
  • 승인 2021.08.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지훈 미니앨범 '마이 컬렉션' 아트 필름. 제공=마루기획.
가수 박지훈 미니앨범 '마이 컬렉션' 아트 필름. 제공=마루기획.

가수 박지훈이 아티스트 무드를 발산했다.

박지훈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아트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지훈은 완벽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예술적 감각까지 선보이며 뛰어난 안목을 드러냈다.

벽에 걸린 수많은 액자 속 그림은 열쇠 구멍으로 표현돼 있다. 박지훈이 모양에 맞는 열쇠를 꽂자 석고상이 깨지는 장면으로 연결됐다. 되감기를 통해 깨진 석고상이 다시 박지훈의 품 안으로 돌아가는 등 한 편의 예술 영화 같은 감각이 돋보였다. 

이어 고급스러운 보랏빛 슈트를 착장한 박지훈의 모습이 담겼다. 망원경으로 새로운 세상을 들여다보며 모험을 준비하는 듯한 모습이 설렘을 증폭시켰다.

시간과 정성을 들여야만 모을 수 있는 컬렉션처럼 새 미니앨범 'My Collection'에는 아티스트로서의 박지훈을 표현하고 나타내는 음악 컬렉션을 담았다. 음악만으로 명화를 감상하는 듯한 깊이 있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오직 팬들을 위한 단 하나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이 다시 가수의 모습으로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8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