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연속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 중인 팝가수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가 국내 음원 차트까지 점령했다. 8월 27일, 더 키드 라로이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함께한 신곡 'Stay'(스테이)는 8월 27일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하며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등 국내 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현 시대 최고의 팝스타와 'Z세대'를 대표하는 힙합 루키의 성공가도에 국내외 힙합 음악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빌보드와 함께 국내 음원 차트까지 ‘올킬’한 'Stay'는 더 키드 라로이와 글로벌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이다. 더 키드 라로이의 정제되지 않은 거친 매력과 저스틴 비버의 미성,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전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 결과 'Stay'는 빌보드 톱10 차트에 자리했던 방탄소년단의 'Permission to Dance'(퍼미션 투 댄스)와 'Butter'(버터), 릴 나스 엑스의 'INDUSTRY BABY'(인더스트리 베이비)를 제치고 당당히 1위 자리에 올라섰다. 지난 8월 26일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으며, 누적 스트리밍은 639만 회를 넘어섰다. ‘Stay’는 현재 빌보드 뿐만 아니라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어, 더 키드 라로이의 흥행가도는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더 키드 라로이가 '슈퍼 루키'를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안착했음을 증명할 신곡 'Stay'는 현재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