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도시여자들' 티저 포스터 '알콜&알콜프리 버전' 최초 공개
상태바
'술꾼도시여자들' 티저 포스터 '알콜&알콜프리 버전' 최초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1.09.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 티저 포스터. 제공=티빙.
'술꾼도시여자들' 티저 포스터. 제공=티빙.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티저 포스터 '알콜&알콜프리 버전' 2종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대폭 상승시키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미깡 작가의 다음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이선빈(안소희 역), 한선화(한지연 역), 정은지(강지구 역), 그리고 최시원(강북구 역)이 만나 공감도 높은 이야기를 전한다.

먼저 공개된 알콜버전 티저 포스터 속에는 높이 들어 올린 술잔만큼 기분도 한껏 고조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목구멍 깊이 털어 넣은 술 한 잔에 해묵은 스트레스가 씻겨내려간 듯 그녀들의 면면에서는 짜릿한 쾌감이 느껴진다.

이어 신명 난 그녀들과 사뭇 대비되는 청일점 최시원의 자태도 눈길을 끈다. 술꾼들 기세에 눌린 듯 빨대를 꽂은 요구르트를 소심하게 들어 올린 상황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보기만 해도 같이 한잔하고픈 극강의 찐친 3인의 케미와 최시원의 관계는 무엇일지 드라마를 향한 호기심이 샘솟는다.

그런가 하면 둘 도 없는 친구로 뭉칠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알콜프리 버전 티저포스터 역시 흥미롭다. 시니컬부터 러블리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똘똘 뭉친 세 배우가 보여줄 캐릭터는 어떨지, 더불어 극 중 술과 함께 펼쳐질 세 친구의 파란만장 서른 해의 일상까지 궁금해지는 상황.

여기에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오늘 먹을 술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등 심상치 않은 카피 문구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할 정도로 재기 발랄해 벌써부터 '술꾼도시여자들' 매력에 취하게 하고 있다.

이렇듯 티저 포스터 2종 공개로 베일이 한 겹 벗겨진 '술꾼도시여자들'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이야기로 올 하반기 유쾌한 재미와 함께 묵직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오는 10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