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1(티오원)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TO1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REAL X' 버전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25일 트랙리스트, 26일부터 28일까지 'LIE X' 버전 포스터, 29일부터 31일까지 'MIX' 버전 포스터를 오픈한다. 31일 오후에는 'REAL X' 버전과 'LIE X' 버전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11월 2일과 3일에는 각각 'MIX' 버전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앨범 스니펫 영상을 공개한다.
TO1은 앞서 의문의 로고 필름과 함께 상반된 무드의 포스터를 공개하는 등 11월 4일 컴백을 공식화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이날 공개한 스케줄 포스터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앨범명 'RE:ALIZE'를 오픈한 데 이어 다채로운 콘셉트의 콘텐츠를 예고하며 다시 한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21일 오후 2시부터는 각종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TO1의 이번 앨범은 'REAL'(리얼)과 'LIE'(라이) 총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앞서 반전되는 무드의 포스터로 베일에 싸인 콘셉트를 예고한 TO1이 'RE:ALIZE'를 통해 선보일 색다른 매력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RE:ALIZE'는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리:본)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TO1의 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앨범이다. TO1은 이번 앨범으로 거친 세상을 향해 도약하는 10인 10색의 힘찬 성장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현재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리얼리티 예능 'TO.1DAY'를 통해 10인 10색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는 TO1은 11월 4일 컴백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TO1의 미니 2집 'RE:ALIZE'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