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정오, '홍광호 – 지금 이 순간' 전격 공개
이어서 신성록 → 류정한 음원 공개 예정
이어서 신성록 → 류정한 음원 공개 예정
레전드의 귀환을 알리며 흥행 대작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오늘(22일) 정오,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시작으로 신성록, 류정한까지 '지킬/하이드' 역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OS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늘 정오에는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이 공개됐다.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은 작품 속 지킬 박사가 인간의 선과 악을 분리하는 실험을 앞두고 성공을 향한 간절한 열망과 자기 만의 길을 가겠다는 굳은 신념을 담아낸 곡으로 점점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지킬앤하이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불후의 명곡이다. 이번 음원 공개로 여러 매체를 통해 수 없이 흘러나와 모두가 한 번쯤 실제로 듣고 싶어 하는 전설의 명곡을 정식 뮤지컬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하이라이트 명곡 음원 공개에 이어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을 비롯한 이번 시즌 전 배우가 참여한 3CD 구성의 OST 발매를 예고하며 선주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한국 공연 OST는 지난 2004년 초연과 2006년 재연 공연에 이어 15년 만에 세번 째로 발매되는 만큼 10년 이상 OST를 손 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인물 속 다른 두 개의 자아인 '지킬'과 '하이드'의 충돌을 통해 인간의 양면성을 밀도 있게 펼쳐내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작품으로 이번 시즌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루시' 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쟁쟁한 스타 배우들이 함께하며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올 연말을 사로잡을 대한민국 뮤지컬의 자존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2022년 5월 8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계속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