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특히 주헌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Rush Hour'(러쉬 아워)를 시작으로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속도제한 없는 사랑을 담아낸 'Autobahn'(아우토반), 그루비한 느낌의 'Ride with U'(라이드 위드 유), 'Got me in chains'(갓 미 인 체인스)가 이어지며 짧은 소절임에도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마지막으로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주헌의 겨울 드라이브송 'I got love'(아이 갓 러브)까지 'No Limit'에는 몬스타엑스표 다채로운 장르가 담겼음을 짐작케 만들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 시키는데 성공했다.
'No Limit'은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역동성'을 또 한 번 선보일 앨범으로, 한계를 넘어 K팝 신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확신의 결과물이다. 앞서 수많은 앨범으로 국내외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온 몬스타엑스가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갈지 글로벌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컴백 준비에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No Limit'은 11월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