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준비한다.
먼저, 실력파 밴드 DAY6의 멤버 원필이 코너 '입덕 LIVE'의 주인공으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원필은 영화 국화꽃향기의 OST이자 명품 발라더 성시경의 대표곡 '희재'를 커버한다. 원필은 특유의 매력적인 감성 보컬로 꾸민 스테이지와 더불어 선곡 비하인드 등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 발매 이후 앨범 판매량 13만 장 돌파, 전 세계 1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5에 오른 원어스가 컴백한다. 원어스는 메인 댄서 환웅이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한 국악 베이스의 타이틀곡 '월하미인'(月下美人 : LUNA) 무대를 통해 전통적이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거기에, 소리꾼 최예림이 피처링한 'Intro : 창'(窓 : Window) 무대까지 선보이며 한층 짙어진 한국의 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원어스는 코너 '줍고 줍는 TIME'의 주인공으로 선정, 특별한 매력 발산 타임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리고,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이 소속된 미스틱스토리의 첫 번째 걸그룹 Billlie가 데뷔 무대를 갖는다. Billlie는 중독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이모코어락 장르의 타이틀곡 'RING X RING'(링x링)과 지-하우스 스타일의 댄스곡 'flipp!ng a coin'(플리핑 어 코인) 무대를 통해 슈퍼 루키의 면모를 입증한다.
특히, 타이틀곡 'RING X RING'은 히트 메이커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Billlie는 '쇼챔피언' MC 문빈, 윤산하, 강민과의 인터뷰를 통해 Billlie의 데뷔를 기다린 K-POP 팬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붐, TO1, EPEX(이펙스), LIGHTSUM, 드림노트(DreamNote), 소란(SORAN), 다크비(DKB), JUST B, bugAboo, 블리처스(BLITZERS), 아이칠린의 무대도 함께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