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랑을 찾기 위한 연애 심리 게임
11월 19일 티빙(TVING) 단독 공개
11월 19일 티빙(TVING) 단독 공개
'러브캐처 인 서울'이 매력적인 캐처들의 '힙한' 속마음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러브캐처가 커플이 되면 진정한 사랑을 이루게 되지만, 머니캐처와 러브캐처가 사랑을 이루게 되면 머니캐처만 상금을 받는다. 머니캐처와 머니캐처가 커플이 되면 사랑도 상금도 모두 잃게 되는 흥미진진한 연애 리얼리티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분위기 좋은 바에서 첫 만남을 하는 남자 5명, 여자 4명의 캐처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만남 전 이성의 프로필을 확인한 캐처들은 설레는 마음을 품고 발걸음을 뗀다.
MZ세대 도시 남녀답게 더 대담하고 적극적으로 이상형과 가치관을 피력하는 캐처들. 스스로 '지성과 미모를 갖춘 남자'라고 소개하거나 슈퍼카를 타고 등장해 재력을 과시한다. 또한 어디가서 주목 안받아 본 적이 없다며 '첫 만남부터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자기소개마저 저돌적인 캐처들의 남다른 존재감이 이들의 연애 심리 게임을 더욱 기대케 한다.
'강철부대' 강원재의 출사표도 공개됐다. 그는 "보이는 이미지가 무뚝뚝하고 말수가 없어보이는데 따뜻하고 활동적"이라고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이어 "운명의 짝을 만나고 싶다"라면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왓처들도 놀라게 만든 '비밀의 룰'도 기대감을 더한다. 이 룰이 가져올 변수는 무엇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세계 각국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도시 테마 시리즈로 재탄생했다. 아름답고 트렌디한 도시, 서울의 연애담을 담는다. 사랑 혹은 돈을 쟁취하기 위해 불꽃 전쟁을 펼치는 과정에서 보여줄 고도의 심리전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여기에 '공감 왓처 5인방' 손호준,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로꼬,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격해 정체 추리의 재미를 높인다. 더욱 강력해진 '비밀의 룰'과 함께 돌아올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은 11월 19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