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의 첫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가 오는 22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공개까지 단 2주 앞두고, 신비아파트 특별판에 대한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의 뜨거운 반응이 심상치 않다.
특별판 공개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은 "예고편 보니까 더 보고싶어지는 매직!"(두*), "꺅~ 예고편이 나올수록 더 기대되는 마음! 12월 22일 즐겁게 감상하겠습니다"(깹이**), "아니.. 이렇게 좋은 걸 보여주시면서 12월 22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신비아파트**), "진짜 너무 완벽해요. 별 다섯개까지가 전부라면 저는 다섯개..아니 여섯개를 드리고 싶을 정도로 완벽합니다☆"(신비아파트TV**), "신비아파트는 20대가 돼도 70대가 돼도 포기할 수 없어요"(이**)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기대의 목소리를 높였다.
신비아파트 특별판 단독 공개까지 단 2주를 남겨놓고 향후 전개될 본격적인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티빙은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반영한 '신비롭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오늘(8일) 오후 5시 티빙 앱에서 공개한다. 신비아파트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12월 8일 오늘부터 2021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티빙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 1단계: 티빙 앱에서 '신비아파트 특별판' 공식 예고편을 감상하고, 예고편 우측 하단에 있는 찜♡을 누른다. ▲ 2단계: 다가오는 12월 22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는 '신비아파트 특별판'을 포함, 신비아파트 시리즈 3편 이상을 재미있게 감상한다. ▲ 3단계: 앞선 1,2단계를 모두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마치 신비롭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티빙 스토리박스 '신비아파트 특별판' 에디션이 제공된다. 신비아파트의 대표 꽃미남 이안, 강림, 리온 3인방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스탠드, 클리프 문양 손거울, 3인방 스탬프와 파우치, 포토카드, 카드바 바인더, 스티커, 3인방 작화가 그려진 크리스마스 카드까지 '신비아파트 특별판' 한정판 굿즈로 구성된 이벤트 경품은 특별판 공개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022년 1월 초, 티빙 앱 내 공지사항 공지 및 당첨자에게 문자 메시지로 개별 안내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12월 8일 오후 5시부터 티빙 공지사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며 신비아파트 팬덤 사이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는 오는 12월 22일 오후 4시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다.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