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을 중심으로 한 크레이지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이와 관련 '배드 앤 크레이지' 인물관계도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동욱(류수열 역), 위하준(K 역), 한지은(이희겸 역), 차학연(오경태 역)이 환장의 찰떡궁합을 예고한 가운데 마약조직과 문양경찰청까지 얽히고설킨 관계성은 시청자들을 홀릴 인성회복 팀플레이에 대한 관심을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마약조직과 문양경찰청은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이 한 팀으로 손을 잡는데 일조하는 주축이다. 반부패수사계 계장 성지루(곽봉필 역)는 연줄이 전무한 이동욱을 이끌어준 은인이자 그를 이용해 온갖 부패감찰수사를 시행해 온 상사인 반면 한때 문양의 히어로를 꿈꿨던 차시원(양재선 역)은 윗선과 결탁해 각종 비리를 눈감아주는 이동욱의 뒷처리를 담당하는 파트너로 활약을 예고한다.
그 중에서도 이동욱이 동아줄이라며 따르는 이기홍(도유곤 역)의 존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엘리트코스를 모두 섭렵하며 실패를 맛본 적 없는 국회의원으로 문양지역을 제 집처럼 좌지우지한다. 여기에 한지은이 몸 담고 있는 마약범죄수사대와 강력계까지 심상치 않은 관계를 예고해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펼쳐질 긴장감 넘치는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나쁜 놈 미친 놈의 인성회복 팀플레이라는 참신한 소재를 다룬 통쾌한 전개와 활약, 시원한 액션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높이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12월 17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