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가 독점 공개까지 단 하루만을 남겨두고 있다.
캐릭터 영상은 위기를 느낀 강림의 불꽃튀는 액션 결투를 담아낸 '강림'편을 시작으로 수장의 명령을 어기며 비밀을 찾아 나서는 '리온'편, 왕국을 지키기 위해 발로우는 물론 의문의 존재와 맞서는 '이안'편까지, '신비아파트 특별판'을 이끌 세 캐릭터의 3인 3색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피할 수 없다면 맞설 수밖에!"라고 외치며 피할 수 없는 결투를 예고한 강림, 이안, 리온의 모습은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어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특별판을 더욱 기대케 한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듯 티빙은 '신비아파트 특별판' 공개를 앞두고 12월31일까지 '신비롭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빙 앱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신비아파트 특별판' 공식 예고편 감상 후에 찜을 누르고, '신비아파트 특별판' 포함 신비아파트 시리즈 3편 이상 시청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170명을 추첨하여 티빙 스토리박스 '신비아파트 특별판' 에디션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022년 1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빙 공지사항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프로그램 0413타깃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으며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한 신비아파트 시즌4 종영에 아쉬워할 팬덤의 눈길이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판'으로 향하고 있다. TV와 극장을 넘어 OTT로 재탄생한 '신비아파트 특별판'은 화려한 볼거리와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하던 리온의 과거 비밀이 드러날 것을 예고해 팬들에게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비아파트 특별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애니메이션 라인업 구축을 예고한 티빙은 지속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 확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혀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애니메이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는 오는 12월 22일 오후 4시부터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