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소현, 김준수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뮤지컬 배우 김소현, 김준수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1.12.2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 제공=팜트리아일랜드.
뮤지컬 배우 김소현. 제공=팜트리아일랜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팜트리아일랜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늘(28일) "매 작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한민국 뮤지컬 계를 대표하는 여제 김소현이 팜트리아일랜드의 새 식구가 되었다. 뮤지컬뿐만 아니라 방송,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소현이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찾아올 김소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200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크리스틴 역으로 화려하게 데뷔 후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명성황후', '안나 카레니나', '위키드', '지킬 앤 하이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독보적 활약을 보이며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무대 밖에서는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관객들이 사랑하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또한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비롯해 '2018 아시아컬처어워드 여우주연상',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여우주연상', '제14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 등 다수의 수상 이력을 자랑하며 자타공인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올해 뮤지컬 데뷔 2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해를 맞이하며,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계 여제'이자 다채로운 방송 활동을 통해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남다른 내공과 대체불가 매력으로 매 작품, 관객을 사로잡는 '뮤지컬 여제' 김소현의 합류 소식까지 전해지며 팜트리아일랜드는 이로써 내로라하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모인 '뮤지컬 최강 군단'으로 거듭났다. 김소현 또한 소속사를 물색하던 중, 평소 친분이 깊은 김준수와 오랜 시간 상의 끝에 회사의 비전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 주목해 새로운 소속사로 팜트리아일랜드를 선택했다는 후문.

김소현이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와 의기투합해 세운 기획사로 지난 11월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설립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모든 구성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안락한 터전'을 지향한다. 또한 '함께 꿈꾸며 만들어 나가는 과정이 빛나는 결실을 맺는 그날까지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나가가겠다'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한편,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지난 11월 설립한 '팜트리아일랜드'에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와 함께 김소현이 소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