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개최된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2021 MAMA)가 꿈의 무대를 준비하는 아티스트들의 뒷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그리고 호스트인 이효리와 엔딩을 수 놓았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댄서들까지 '2021 MAMA' 무대 이후 이야기를 담은 영상까지 담겨있어 기대를 모은다. '2021 MAMA'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워너원의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3년 만에 'MAMA' 무대에 선 워너원의 멤버들은 금새 장난을 치며 긴장을 푸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번 비하인드 방송에서는 2년만에 대면 시상식으로 열린 '2021 MAMA'를 준비하는 아티스트들의 각오와 모든 아티스트들이 꿈꾸는 'MAMA'에 오르는 벅찬 감정을 고스란히 들어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2021 MAMA 비하인드'는 12월 29일 저녁 8시에 Mnet을 통해 방송된다. 국내는 TVING, 해외는 'Mnet K-POP' 유튜브 채널의 '2021 MAMA' 멤버십에 가입하면 방송에 담기지 않은 풀버전의 비하인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아티스트별 모든 MAMA 영상을 총망라한 'All Moments+', 수상 후 인터뷰인 '땡큐 스테이지' 등의 스페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