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우지, 첫 솔로 믹스테이프 'Ruby'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세븐틴 우지, 첫 솔로 믹스테이프 'Ruby' 콘셉트 포토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1.12.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우지 솔로 믹스테이프 '루비' 콘셉트 포토. 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 멤버 우지 솔로 믹스테이프 '루비' 콘셉트 포토. 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우지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

29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우지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Ruby'(루비)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지는 런웨이 사진이 즐비한 벽면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성숙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몽환적인 무드 속 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우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강렬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Ruby'는 그간 독보적인 음악색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우지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로, 우지는 앨범 프로듀서이자 보컬팀 리더로 세븐틴 내 음악적 중추 역할을 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해온 만큼 ‘Ruby’로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우지는 'Ruby'를 통해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의 영역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내면의 또 다른 자아를 과감히 드러낼 것을 예고, 우지의 색다른 매력이 기대된다.

한편, 세븐틴 우지는 오는 1월 3일 오후 6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미국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첫 솔로 믹스테이프 'Ruby'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