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싯다르타' 캐스팅 라인업 공개
상태바
뮤지컬 '싯다르타' 캐스팅 라인업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1.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유, 박시원, 고유진, 윤형렬, 윤진웅, 간미연, 권미희, 박혜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네 번째 시즌... 3월 8일 우리금융아트홀 개막
뮤지컬 '싯다르타' 포스터. 제공=엠에스엠시.
뮤지컬 '싯다르타' 포스터. 제공=엠에스엠시.

네 번째 시즌으로 새롭게 돌아오는 뮤지컬 '싯다르타'의 캐스팅 라인업이 발표됐다.

트로트 가수 신유와 뮤지컬 배우 박시원이 태자의 삶을 버리고 고행을 통해 스스로 깨달음을 얻은 고타마 싯다르타 역을 맡으며 서로 다른 싯다르타의 모습으로 관객과 소통한다. 싯다르타를 끝없는 번뇌의 길로 유혹하는 마라 파피아스 역에는 고유진, 윤형렬, 윤진웅이 캐스팅 되어 싯다르타와 그의 또 다른 내면 마라의 치열한 갈등을 예고한다.

콜리야국의 공주이며 싯다르타의 아내인 야소다라 역은 간미연, 권미희, 박혜민이 함께하며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카필라국의 왕이자 싯다르타의 아버지인 슈도다나 역은 박태성, 유기호가, 싯다르타의 시종이자 그의 유년시절부터 함께한 찬나 역은 정휘욱, 한상욱이 야소다라의 시종인 우팔라 역은 안지현과 최고운이 캐스팅 되어 열일곱 명의 앙상블과 함께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싯다르타'는 2600년 전, 신이 아닌 인간으로 처음 깨달음을 얻었던 고타마 싯다르타의 삶을 조명하며 카필라국의 태자로 태어난 싯다르타가 출가와 고행을 거쳐 깨달음에 이르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번 네 번째 시즌에서는 새로운 창작진(각색/연출 최민욱, 안무/김도후)이 합류하여 등장인물들을 입체적으로 그려내고 드라마의 구성을 탄탄하게 하여 작품을 밀도있게 업그레이드 하고 조범준(작곡가/음악감독)의 새롭게 추가되는 곡들로 싯다르타의 여정을 강렬하고도 아름답게 풀어낼 계획이다.

뮤지컬 '싯다르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작사 엠에스엠시의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유튜브)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사 엠에스엠시가 제작한 뮤지컬 싯다르타'는 3월 8일부터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