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치명적 다크 히어로로 컴백…오늘(17일) '빌런' 발매
상태바
드리핀, 치명적 다크 히어로로 컴백…오늘(17일) '빌런' 발매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1.1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드리핀 미니 앨범 '빌런'.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드리핀 미니 앨범 '빌런'.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치명적인 다크 히어로로 돌아온다.

드리핀은 17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을 발매하고 '글로벌 루키'의 귀환을 알린다.

'빌런'은 청량한 소년미로 사랑받은 드리핀의 완벽한 콘셉트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다크 히어로로 각성한 드리핀은 '빌런'으로 범접불가 강렬한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폭발시킨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빌런'은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을 '빌런'에 비유한 노래다. 긴박하고 대립되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일깨워 세상 밖으로 분출하는 내용의 가사로 드리핀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세븐 빌라즈'(7Villaz)와 '스위치'(Switch), '샤이'(SHY), '딜루전'(Delusion), '리멤버'(Remembe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도 실린다. 수록곡 역시 '빌런'의 다크 히어로 콘셉트를 관통해 탄탄한 완성도의 앨범이 탄생할 전망이다.

앨범 전곡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을 '빌런'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SF 영화를 연상시키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서로 다른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다크 히어로 드리핀의 서사가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자신들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세상에 널리 알리겠다는 드리핀의 당찬 포부와 끝없는 성장을 보여줄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은 1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