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캐스팅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한 뮤지컬 '데스노트'가 프리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는 저력을 과시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메가 히트한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이름을 쓰면 죽게 되는 '데스노트'를 우연히 주워 범죄자를 처단하는 천재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와 그에 맞서는 베일에 싸인 세계적인 명탐정 '엘(L)'의 각자의 정의를 위한 양보할 수 없는 싸움을 치밀하고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독특한 소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신선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한국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감각적인 음악이 더해진 강렬하고 매력적인 작품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논레플리카(Non-Replica) 버전으로 작품의 고유한 매력과 함께 더욱 긴장감 넘치는 템포의 연출과 디테일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무대 예술로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디컴퍼니의 또 하나의 대작이 탄생할 것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케이, 장민제 등이 포진한 역대급 라인업으로 캐스팅 공개와 동시에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며 2022년 가장 강력한 신드롬을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프리뷰 티켓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갈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4월 1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