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남자 vs 투자하는 여자, 과연 이들의 선택은?
커플들의 자존심을 건 싱잉배틀 머니게임쇼 3월 25일 첫 방송
커플들의 자존심을 건 싱잉배틀 머니게임쇼 3월 25일 첫 방송
Mnet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MY BOYFRIEND IS BETTER'(마이 보이프렌드 이즈 베러)가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첫 회부터 치열하고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매력적인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무대에 선 5명의 남자친구들과 커플 머니를 지키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는 그들의 여자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제 남자친구는 늘 최고죠", "제 남자친구는 언제나 제 맘 속에 1등입니다"라며 남자친구를 응원하던 모습을 보이다가도, "하다보니 돈 욕심이 좀 나네", "아까까지는 연기였다고 해도 이건 진짜입니다"라며 반전을 드러낸 여자친구들의 모습에 MC 이용진은 물론 여심판정단까지 충격에 휩싸인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 뿐 아니라, 여심판정단들은 다섯 남자친구들의 무대를 즐기면서도, "사랑이 밥 먹여 줍니까?", 혹은 "사랑으로 가세요"라고 외치며 여자친구들의 배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MY BOYFRIEND IS BETTER'는 다섯 커플이 등장해 남자친구들의 자존심을 건 노래 대결을 펼치고 각 라운드마다 여심판정단의 선택으로 탈락자가 발생한다. 여자친구들은 노래를 잘 부르는 싱어에게 투자해 커플 머니를 지켜내야 상금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Mnet 'MY BOYFRIEND IS BETTER'는 3월 2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