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KZ(디케이지)가 신곡 '사랑도둑'(Cupid)으로 컴백한다.
이번 타이틀곡 '사랑도둑'은 큐피드에 화살을 맞아 사랑에 빠진 여섯 소년들의 이야기로 6인조 개편 이후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싱글이다. DKZ의 새로운 변화와 초심 사이의 평행선을 함께 담아내며 그들만의 음악 콘셉트를 가장 잘 살려내 기다려온 팬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할 전망이다.
또한 '사랑도둑'은 감각적인 멜로디 위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아무 말도 없이 나타나 내 마음을 모두 가져가'라는 가사를 통해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훔칠 것을 예고했다. 이어 '콘셉트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새로운 힙한 청량함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을 강렬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DKZ의 지난 싱글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 (CRAZY NIGHT)’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Cray bin(크레이 빈)과 '뤼팽'(Lupin), 'FEVER'(피버), 'Universe'(유니버스)의 안무를 맞춘 배완희 단장이 다시 한 번 협업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DKZ는 콘셉트 포토와 필름 영상을 통해 컴백의 열기를 고조시킨 것은 물론 '역주행돌'로 주목받으며 음원 사이트 차트 재진입과 앨범 예약 판매량이 30배 이상 상승하는 등 ‘대세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여기에 DKZ는 4월 12일 SBS MTV '더 쇼'에서 무대를 첫 공개하며 6인조로 재편성 후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완전체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DKZ는 컴백 곡 '사랑도둑'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진행하며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