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페스티벌 시즌을 맞이하여 '2022 쇼챔피언 뮤직 페스티벌'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먼저,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리는 '피크닉존'에서 이 계절과 어울리는 싱그러운 무대를 다시 만나본다. 청량돌 아스트로의 '니가 불어와' 무대를 시작으로, 파워 청순의 아이콘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무대를 다시 만난다. 이어, 봄 향기 가득한 김재환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원곡: 장범준), 진호(펜타곤)의 'Square'(스퀘어)(원곡: 백예린), 미연((여자)아이들) 'Drive'(드라이브)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이어, '텐션UP존'에서는 흥을 끌어올릴 힙한 무대로 채워진다. 글로벌돌 MONSTA X의 'Rush Hour'(러쉬 아워)와 THE BOYZ(더 보이즈)의 'THRILL RIDE'(스릴 라이드), 에이티즈의 '멋'(The Real)(흥興 Ver.)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올 상반기 K-POP 팬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스트레이 키즈의 'MANIAC'(매니악)과 (여자)아이들의 'TOMBOY'(톰보이), 엔믹스의 'O.O' 무대까지 볼 수 있다.
해질녘 노을과 함께 즐기기 좋은 무대는 '감성존'에서 함께한다. 하이라이트의 'DAYDREAM'(데이드림)을 시작으로, 스테이씨의 'YOUNG LUV'(영 러브), WOODZ(조승연)의 '난 너 없이(I hate you)', TOMORROW X TOGETHER의 'LO$ER=LO♡ER'(루저 러버), 트와이스의 'MORE & MORE'(모어&모어) 무대까지 다양한 감성 스테이지를 다시 만나본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스탠딩존’에서는 떼창을 부르는 K-POP을 모아본다. 슈퍼 루키 아이브의 'LOVE DIVE'(러브 다이브)와 시원한 밴드 사운드 DAY6(Even of Day)의 '뚫고 지나가요', 국민 서머송 레드벨벳의 '빨간 맛' 무대를 다시 만나본다. 이어, 세븐틴의 '박수'와 방탄소년단의 'MIC Drop'(마이크 드롭) 무대를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을 가진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