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이 전파를 탄다.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과 캐나다 12개 도시를 지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일본 오사카, 도쿄 등 세계 전역에서 진행된 세븐틴의 월드투어 'BE THE SUN' 콘서트의 북미투어 중 휴스턴, 포트워스, 시카고의 실황을 담은 방송이다.
특히 세븐틴의 월드투어 'BE THE SUN' 공연이 Mnet을 통해 방송 최초 공개, 전 세계 팬들에게 월드투어의 여운을 이어갈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Mnet은 연말 라이브 콘서트 특집을 편성하고 하이브 레이블즈 합동 공연, BTS 월드투어, 세븐틴 월드투어 등 다채로운 콘서트 실황을 공개하며 K팝 팬들에게 연말 선물 같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세븐틴 월드투어의 생생한 현장 열기를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12월 31일 밤 10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