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31일 세븐틴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 TV 최초 공개
상태바
엠넷, 31일 세븐틴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 TV 최초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12.2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넷은 31일 그룹 세븐틴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TV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은 TV 공개 예고. 사진=CJ ENM.
엠넷은 31일 그룹 세븐틴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TV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은 TV 공개 예고. 사진=CJ ENM.

그룹 세븐틴(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이 전파를 탄다.

Mnet(엠넷)은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투어링: 세븐틴 월드 투어 '비 더 선')을 오는 31일 TV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과 캐나다 12개 도시를 지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일본 오사카, 도쿄 등 세계 전역에서 진행된 세븐틴의 월드투어 'BE THE SUN' 콘서트의 북미투어 중 휴스턴, 포트워스, 시카고의 실황을 담은 방송이다.

이번에 Mnet 연말 라이브 콘서트 특집으로 편성된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세븐틴이 태양처럼 도시를 빛내는 컨셉을 반영한 'BE THE SUN' 월드투어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로 꾸며진다. 세븐틴의 화려한 라이브 공연과 퍼포먼스가 열렬한 성원을 얻은 가운데, 시청자들도 뜨거웠던 콘서트 열기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세븐틴의 월드투어 'BE THE SUN' 공연이 Mnet을 통해 방송 최초 공개, 전 세계 팬들에게 월드투어의 여운을 이어갈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Mnet은 연말 라이브 콘서트 특집을 편성하고 하이브 레이블즈 합동 공연, BTS 월드투어, 세븐틴 월드투어 등 다채로운 콘서트 실황을 공개하며 K팝 팬들에게 연말 선물 같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세븐틴 월드투어의 생생한 현장 열기를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12월 31일 밤 10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