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로어', 사랑 쟁취할 '타락 천사'의 포효…강렬한 중독성 선사
오후 8시 위버스로 온오프라인 컴백 팬 쇼케이스 개최…신곡 퍼포먼스 첫 공개
오후 8시 위버스로 온오프라인 컴백 팬 쇼케이스 개최…신곡 퍼포먼스 첫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늘(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비 어웨이크'(BE AWAKE)'를 공개하고 약 6개월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로어'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DEEZ(디즈), 쎄이(SAAY) 등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로어'의 뮤직비디오는 세븐틴, NCT127 등의 대표작을 작업해 온 '리전드 필름'(Rigend Film)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미와 웅장한 세계관을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진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더 스틸러'(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매버릭'(MAVERICK) 등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최고의 합을 맞춰온 유명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해 한층 밀도있는 완벽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20일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를 발표하는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8시, 대면 및 온라인 생중계로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로어' 무대를 첫 공개한다. 더보이즈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될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폭 넓은 글로벌 국가 팬들과 만나 컴백 첫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보 '비 어웨이크'는 6월 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