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더블 타이틀곡 'F*ck My Life' 음악방송 최초 공개
르세라핌, 타이틀곡 + 수록곡 'No-Return' 무대
피프티 피프티 새나, 스페셜 MC 활약 예고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엠넷 방송
르세라핌, 타이틀곡 + 수록곡 'No-Return' 무대
피프티 피프티 새나, 스페셜 MC 활약 예고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엠넷 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이 스페셜 MC와 화려한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번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F*ck My Life' (퍽 마이 라이프)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세븐틴의 신보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F*ck My Life'는 직설적이고 솔직한 푸념을 퍼부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 지난 주 남다른 스케일의 ‘손오공’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한 세븐틴이 이번에는 어떤 색깔의 무대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주목된다.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돌아온 르세라핌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르세라핌은 신보 타이틀곡 'UNFORGIVEN'(언포기븐) 및 수록곡 'No-Return'(노-리턴) 무대를 선사한다. 타이틀곡 'UNFORGIVEN'은 머리 위에 손가락으로 악마뿔을 만드는 안무가 포인트. 이번 컴백을 통해 다시 한번 '퍼포먼스 장인' 면모를 확인시킬 르세라핌의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큐피드'로 전 세계를 강타한 대세 신인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멤버 새나가 스페셜 MC로 함께할 예정이다. 피프티 피프티가 5월 'HISTORY M'(히스토리 엠) 코너를 이끌 주인공으로 발탁된 것. 피프티 피프티가 진행자로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NCT 도재정, 템페스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5월 4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