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KB라이프생명은 지난 17일 파크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VIP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지난 11일 서울에서 2차례에 걸친 세미나를 성공적 진행하고, 17일에는 부산에서 △아트테크 △글로벌 경제 △자산관리 등을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강연 자리를 마련했다.
세미나는 ‘0.1초의 승부사’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손이천 케이옥션 미술품 수석 경매사의 ‘경매와 미술시장, 그리고 아트 컬렉션’ 강연으로 시작했다. 손 경매사는 경매와 미술시장, 아트 컬렉션을 주제로 미술품 경매가 낯선 사람들을 위해 미술품 지식을 공유하고 미술 경매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했다. 이어 ‘글로벌 경제 상수와 변수 읽기 및 효과적 대응’을 주제로 김상철 글로벌비즈니스연구센터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으며, 마지막으로 ‘보험을 활용한 자산관리 전략’을 주제로 임주석 KB라이프생명 수석WM(Wealth Manager)이 발표를 마쳤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의 정보를 공유하는 다양한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했다.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