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가시노 게이고 최고의 미스터리, ‘매스커레이드 시리즈’ 5년 만의 결정판
- 세 건의 살인 사건과 세 개의 수수께끼를 둘러싼 위험한 게임의 승부수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국내 1위 오디오북 서비스 기업 윌라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최신작 <매스커레이드 게임>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매스커레이드 게임>은 히가시노 게이고 최고의 미스터리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매스커레이드’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결정판이다.
출간 즉시 많은 사랑을 받은 이 작품은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올해의 책(BOOK OF YEAR)' 1위에 올랐다.
이번 오디오북은 법이 정한 처벌의 범위와 인간의 정의가 부딪힐 때 일어날 수 있는 첨예한 문제를 다루고 있다. 세 건의 살인 사건과 세 개의 수수께끼를 둘러싼 화려한 가면무도회가 펼쳐지며, 가면 속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기 위한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디오북 낭독에는 김정민, 홍종진, 유승희, 이승원, 이유태, 박호용, 유선민 등 독보적인 목소리의 전문 성우진이 참여해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세계로 끌어들일 예정이다.
윌라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셀러 외에도 다양한 미스터리 장르의 오디오북을 선보이고 있다. 히가시노 게이고 <라플라스의 마녀>, <조인계획>, <백조와 박쥐>, '블랙 쇼맨' 시리즈, 움베르토 에코 <장미의 이름>, 쯔진천 <동트기 힘든 긴 밤>, 윤자영 <십자도 살인사건>, 박해로 <교도소 괴담> 등 인기 오디오북을 만나볼 수 있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많은 명작을 오디오북으로 선보이며 ‘매스커레이드’ 세계에도 초대할 수 있게 됐다”며 “진실을 밝혀내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따라가며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터리의 정수를 함께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