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24 '올해의 책' 1위 '도둑맞은 집중력' 주제로 한 새해맞이 집중력 회복 챌린지
- 1월 2일부터 8일까지 크레마 사용 모습 인증 시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크레마 X <도둑맞은 집중력> 콜라보 챌린지를 1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고, 이에 앞서 12월 29일까지 단 4일간 '크레마 모티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 '올해의 책' 1위에 오른 도서 <도둑맞은 집중력>을 주제로 하는 이번 챌린지는 새해 새로운 시작을 맞아 집중력 회복을 목표로 기획됐다. 예스24의 eBook 리더기 '크레마'가 일상 속 도파민 중독에서 벗어나 잃어버린 집중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챌린지는 1월 2일부터 8일까지 총 7일 내 X(구 트위터) 크레마 공식 계정(@cremauniverse)을 팔로우한 뒤 '#집중력회복챌린지', '#크레마'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크레마 기기 사용 모습이 담긴 사진을 1장 이상 X에 올려 인증하면 된다.
우수 참가자 2명에게는 예스24 10만원 상품권을 선물하고, 기간 내 1회 이상 인증한 모든 참가자 중에서도 10명을 추첨해 예스24 1만원 상품권을 독서 지원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2일 발표된다.
또한, 예스24는 이번 챌린지를 기념해 12월 29일까지 크레마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크레마 모티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욱 향상된 성능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편의성과 독서 몰입감을 모두 끌어올린 크레마 모티프 기기를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크레마클럽팀 박보람 파트장은 "<도둑맞은 집중력>이 예스24 '올해의 책' 1위에 오르며 '집중력'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이 컸던 만큼, 집중력 회복을 테마로 특별한 새해맞이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챌린지에 앞서 크레마 최신 모델을 한층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