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달콤함과 건강함 잡은 ‘케이크’ 출시
상태바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달콤함과 건강함 잡은 ‘케이크’ 출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4.0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이 달의 케이크’ 프로모션 진행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가 봄을 맞아 케이크라인을 리뉴얼했다. 사진=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제공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가 봄을 맞아 케이크라인을 리뉴얼했다. 사진=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이하 엠갤러리)는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의 케이크 라인을 봄을 맞아 리뉴얼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마포 에이트의 시그니처 케이크로 선보이는 ‘나루 선셋’은 코코넛과 패션후르츠, 망고 콩피를 사용해 저녁노을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 캐러멜 생토노레’는 페이스트리 퍼프 위에 솔티 캐러멜과 바닐라 크림으로 가득한 슈와 타히티산 프리미엄 바닐라빈 샹티이 크림을 올렸다.
식물성 비건 크림치즈와 비건 버터, 글루텐 프리 파우더를 활용한 ‘당근 케이크’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발로나 다크초콜릿과 피칸, 아마레나 체리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다크초콜릿 파운드 케이크’, 아몬드 크림과 타히티산 프리미엄 바닐라 크림을 활용한 슈가 도우에 다채로운 계절 과일을 풍성하게 올린 ‘계절 과일 타르트’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케이크는 마포 에이트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까지 사전 예약 후 픽업 할 수 있다. 한편, 마포 에이트는 상시 판매하는 케이크 외에도 ‘이 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해 격월로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4월에는 은은한 장미향과 라즈베리의 상큼함,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은 리본이 특징인 ‘이스파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