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상태바
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04.2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최고 권위 마케팅 시상식에서 팝업스토어 3관왕 영예
현지 고객들이 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에 입장하기 위해 줄을 서있다. 사진=대상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대상 종가는 지난해 진행한 영국 런던 김치 팝업 캠페인 종가 팝업스토어가 영국 마케팅 활동을 평가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4일 밝혔다.

대상 종가는 맛과 멀티버스의 합성어인 플레이버버스를 콘셉트로 우리 김치의 맛과 볼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창의성이 높게 평가돼, 팝업 경험, 전시 경험, 음식 경험 부문에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는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캠페인 UK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미디어, 광고, 마케팅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부문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성과를 보인 브랜드에 주어지는 업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종가 팝업스토어는 현지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김치 맛의 세계를 발견하고 새로운 종가를 체험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꾸려졌다. 종가의 우수성을 조명하고 다양한 글로벌 요리와 페어링되는 김치를 맛볼 수 있도록 총 3개의 존으로 구성해 몰입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한국의 김장 풍경을 볼 수 있는 미니어처 전시와 포장마차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공간, 슈퍼마켓 CCTV 콘셉트의 이색 포토존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돋보였다. 대상 이경애 식품글로벌BU장은 “이번 3관왕 수상은 여러 문화가 공존하는 영국 런던 중심에서 최초로 운영한 김치 팝업스토어를 통해 종가의 혁신성과 김치의 다양한 세계를 알리고자 한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No.1 김치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글로벌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