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업데이트
상태바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업데이트
  • 김성지 기자
  • 승인 2024.05.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순차적 선봬…업데이트 앞서 프로모션 영상 공개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창세기전 모바일의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콘텐츠.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라인게임즈는 오는 28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의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는 1998년 발매됐던 시리즈 네 번째 작품으로 팬드래건 왕국의 후계자 자리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미소녀 캐릭터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았던 타이틀로 당시에도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오는 28일 외전 템페스트의 오프닝 스토리와 함께 원작 캐릭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오필리어 버킹엄’, ‘리나 맥로레인’ 3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원작 캐릭터 3종을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3종의 원작 캐릭터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전용 무기 선택 상자’ 1개와 캐릭터를 획득하는 ‘인연의 큐브’ 10개를 지급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전용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통신·게임·포털·IT서비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