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 6집 '블리스' 오후 6시 공개 …8시 컴백 쇼케이스 전세계 생중계
그룹 위클리(Weeekly:이수진, 먼데이, 박소은, 이재희, 지한, 조아)가 오늘(9일) 미니 6집 '블리스'(Bliss)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은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으로 풀어낸 트랙으로, 그루비한 리듬감, 밝고 다이내믹한 편곡이 강렬한 댄스곡이다. 에스파, 트와이스, 레드벨벳과 작업한 제이크 케이(아티팩트)(Jake K, ARTiffect), 엠씨케이(MCK, ARTiffect)와 청하, 오마이걸과 작업한 마리아 마커스(Maria Marcus, ARTiffect) 등 쟁쟁한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신보에는 '트웬티스'(Twenties), '댄스 댄스 댄스!'(Dance Dance Dance!), '클래식'(Classic), '페이지(Page) (네게 닿은 이야기)'까지 20대 청춘들의 여름 나기를 그린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가득 채워졌으며, 특히 팬송 '페이지'에는 멤버 박소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녹여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위클리는 2020년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휩쓴 데 이어,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로 세계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글로벌 루키로의 잠재력을 드러냈다. 올해로 전원 성인을 맞이한 만큼, 위클리는 이번 컴백을 통해 20대 청춘만의 푸릇하고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또 한번 K팝 신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을 예고한다.
한편, 위클리는 7월 9일 오후 8시 신곡 발매 직후 컴백 쇼케이스를 전 세계에 생중계하고 신곡 '라이츠 온'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라이츠 온'을 포함한 미니 6집 '블리스'의 전곡은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