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재단, 10월 착한선물 & 착한유저 릴레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넥슨재단, 10월 착한선물 & 착한유저 릴레이 이벤트 개최
  • 김성지 기자
  • 승인 2024.10.1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토리하우스’ 응원 유저 위한 이벤트
창립 30주년 맞아 매달 사회공헌 활동 진행
사진=넥슨 제공
넥슨이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와 10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넥슨 제공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넥슨재단은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와 함께하는 10월 ‘착한선물 & 착한유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넥슨재단은 어린이의 건강한 미래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개원한 국내 최초의 중증 어린이 환자 단기 돌봄 의료 시설인 ‘도토리하우스’에 100억원의 건립 기금을 후원하며 건립의 전과정을 함께 한 바 있다.

서울대학교병원이 운영하는 ‘도토리하우스’에는 24시간 돌봄이 필요한 중증 소아 환자와 가족들이 질환 및 간병의 부담을 내려놓을 수 있도록 의료 인력이 상주하는 의료 돌봄 시설과 각종 놀이 프로그램 시설, 가족 상담시설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됐다.

10월 착한선물 & 착한유저 릴레이 이벤트에서는 ‘도토리하우스’에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착한 유저에게 13년간의 간병 기록을 담은 ‘그날은 그렇게 왔다’ 도서와 메이플스토리 인형 1종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11월 4일에 개소 1주년을 맞이하는 ‘도토리하우스’의 모든 병상에 착한 유저들의 축하하는 마음을 모아 중증 소아 환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착한선물 태블릿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넥슨 30주년 기념 메인 페이지의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 넥슨재단 인스타그램에서도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도토리하우스 선생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in JEJU’ 장패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통신·게임·포털·IT서비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