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메디치’ 추가
상태바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메디치’ 추가
  • 김성지 기자
  • 승인 2024.10.23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S 요원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와 전용 무기 업데이트
11월 5일 정기 점검 까지 ‘할로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는 ‘창세기전3’에 등장 했으며, 친형인 ‘알바티니’의 반란을 막은 공으로 제국 ISS 요원으로 발탁돼 ‘죠안 카트라이트’와 파트너를 이룬다. 쌍권총을 사용한 호쾌하고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특징이며, 전용 무기 ‘M.C 발렌타인’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에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각 트레이닝 단계를 선택 후 난이도에 맞게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웹샵’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웹샵 사이트에 접속 후 플로어(FLOOR) 계정을 연동해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웹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마일리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웹샵 오픈과 함께 전용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웹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5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마을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 ‘호박’을 획득하면, ‘할로윈 기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통신·게임·포털·IT서비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