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남성 캐시미어 블렌딩 패딩 자켓’ 론칭…이탈리아 감성 가득
상태바
홈앤쇼핑, ‘남성 캐시미어 블렌딩 패딩 자켓’ 론칭…이탈리아 감성 가득
  • 오시내 기자
  • 승인 2024.11.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저녁 19시 35분 특별 생방송 진행
워모 브랜드의 ‘남성 캐시미어 블렌딩 패딩 자켓’. 사진=홈앤쇼핑 제공
워모 브랜드의 ‘남성 캐시미어 블렌딩 패딩 자켓’.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홈앤쇼핑은 오는 8일 19시 35분에 겨울 시즌을 맞아 워모 브랜드의 ‘남성 캐시미어 블렌딩 패딩 자켓 1종’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이탈리아 감성의 워모 브랜드의 백화점 동일 상품으로, 울 캐시미어가 혼방된 패딩 자켓이다. 호주산 울과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가 혼합된 천연 섬유 소재로, 캐시미어의 특유의 광택감과 울의 보온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자켓은 입체패턴으로 디자인돼 암홀에서 가슴, 허리, 힙상단까지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이다. 신체적 단점을 커버하도록 제작됐으며, 인체를 8분할한 구조로 신체 굴곡에 맞춘 맞춤형 핏을 제공한다. 또한 8.3cm의 라펠 넓이는 시각적으로 안정된 균형감과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착용자의 품격을 높인다. 허리 라인은 단추를 채웠을 때도 자연스럽게 허리를 감싸는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해, 부드러운 곡선을 살리면서도 남성적인 미를 강조한 스타일리시한 핏을 구현했다. 패딩 자켓은 FW 시즌에 어울리는 블랙, 네이비, 그레이, 브라운 등 스테디 컬러 4종으로 출시되며, 각 색상마다 패턴과 질감을 달리해 하이엔드 이미지를 연출했다. 그레이는 트위드 패턴, 브라운은 자카드 패턴을 적용했으며 네이비는 캐주얼한 느낌을 위해 사선 포켓 디자인을 더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워모 패딩 자켓은 추워진 날씨에 맞춰 기획된 아이템으로 보온성, 편안함, 트렌디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필수 아이템”이라며 “실내외 활동에 모두 적합해 활용도가 높은 상품으로 따뜻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